A/S 안내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당사에서 공급한 제품은 당사가 보증하여 드립니다. 안심하고 당사를 선택하십시오
당사 고객의 권익보호 및 제품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당사에서 제작 또는 공급한 제품은 당사에서 책임 관리 및 A/S를 실시해드립니다.
산업용품 관리규정에 의거 제조자 책임의 하자 발생시 규정을 준수하여 무상수리 실시하여 드립니다. 단, 사용자 귀책사유인 경우 무상기준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하자보증기간 경과 또는 사용자의 귀책사유로인해 하자 발생시 최소 경비로 신속하게 대응하여 드립니다.
대상 제품의 상태를 확실하게 체크 바랍니다.
제품의 상태, 추정 고장원인, 제품의 Nameplate파악, Error code,도면등을 파악 및 준비 합니다.
위 내용 파악후 당사로 접수 바랍니다. 접수는 상황에 따라 전화, 팩스, 메일, 홈페이지등을 이용하되 반드시 연락처등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후 당사와 협의하여 진행
서울 및 창원에 각 1개소 전문 수리점을 두고 있습니다.
제조공장에서 출하시와 동일한 Data로 책임 보증수리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장을 대비해 일정량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 장비일 경우 End-User 스스로의 대비도 중요합니다.
당사의 물류창고에 일반 전장품을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